우리은행, 자산관리특화 ‘투체어스W송도’ 열어

송도국제도시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 9번째 특화점포
이현정 기자 2025-08-14 10:47:31
13일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열린 ‘투체어스W송도’ 개점식에 정진완 은행장(왼쪽 세번째)과 주요 고객들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투체어스W송도’ 개점식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투체어스W’는 고액자산가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브랜드로 투체어스W송도는 지난 1월 개점한 ‘투체어스W여의도’에 이어 9번째다.

우리은행은 투체어스W송도에 센터장 및 PB지점장 등 최고의 전문가를 배치해 세무, 부동산 컨설팅, 가업 승계, 증여신탁 등 원스톱(One-Stop)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남동‧송도BIZ프라임센터와 협력해 고객 발굴과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바다가 보이는 라운지에서 차를 마시는 편안한 분위기의 서비스 공간을 마련했다”며 “지역별 특징을 살린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본점(TCE본점) △테헤란로(TCE강남) △강남대로(TCE시그니처) △영동대로(투체어스W청담) △압구정(투체어스W압구정) △해운대(투체어스W부산) △도곡(투체어스W도곡) △여의도(투체어스W여의도) 등 8개 지역에서 자산관리 특화 영업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